본문 바로가기

정보

타무시친키 골드 사용법과 파는 곳

반응형

 

타무시친키 골드 사용법과 파는 곳

 

 

 

 

 

발가락 사이사이의 간지럼 움, 병원 가기가 민망합니다. 창피할 일이 아닌데 얼굴이 빨개집니다. 무엇보다 피부과에서 치료를 썩 좋아하지 않습니다. 지난달의 경험입니다. 간판은 내가 가야 할 곳이 분명 맞는데, 건성 건성 대충대충 미간의 주름이 영 부담됐습니다. 주력은 피부관리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무좀 같은 건 돈이 안돼서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가야 할 곳 가야 하는데 참 부담스럽습니다. 꼭 의사가 싫어하는 눈치를 보여서는 아닙니다. 한 번 갈 때 들어가는 시간, 주말 이용해서 치료받으려고 하면 손님이 참 많습니다. 무엇보다 깨끗하고 자신 있는 피부를 만드는 노력은 혼자 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 대기실 소파는 늘 연인들로 북적입니다. 짜증 나게.

 

 

 

안 그래도 부끄러운데, 꼭 확인하더라.

 

 

어디 치료받으러 오셨어요? 아, 네. 큭. 내 발은 은행 냄새 안 나는데 말이지.

 

 

 

그래서 차선책을 권해드립니다. 웬만큼 심하지 않다면, 이 방법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마음도 다치지 않고, 소파의 애정행각을 부러워할 필요도 없습니다. 우리는 이겨낼 수 있습니다. 소개할 제품은 타무시친키 골드입니다. 알만한 분들은 다 알고 계실만큼 검증된 해결방안입니다.

 

 

무려 10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치료제입니다. 사용법도 참 간단해서 굳이 설명할 필요가 있나 싶기도 합니다. 뚜껑을 열면 안쪽으로 스틱이 달려있습니다. 이걸 이용해서 액체를 적시고, 증상이 있는 부위에 살살 발라주면 끝입니다. 굳이 많이 찍어 바를 필요는 없습니다. 아침과 저녁 딱 두 번만 발라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아침과 저녁, 두 번만 바르면 충분합니다.

 

 

 

간지러워 벅벅 긁다 보면 상처생기기 마련인데, 이때는 치료다 하고 발라야 한다.

 

 

 

부작용 부분만 주의하면 됩니다. 바르지 않아야 할 부분만 피하면 됩니다. 상식선에서 말입니다. 아, 간지러움 피하려고 벅벅 긁어서 피가 난 상태라면 상처가 치료된 후에 발라야 합니다. 이것만 기억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며칠 발라도 효과가 없다면 제품이 구려서가 아니라 내 발을 점령하고 있는 세균이 다른 종류일 수 있습니다.

 

 

무좀균도 종류가 참 많습니다. 그리고 시중에 이를 해결할 방안도 참 많습니다. 무슨 이야기냐면, 하나의 제품으로 모든 균을 다 잡아줄 수 없습니다. 담고 있는 성분에 따라잡을 수 있는 세균이 다릅니다. 그래서 보름 정도로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다른 무기를 가지고 있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보름 정도 발라보고 증상을 살펴보면 된다.

 

 

 

또 하나가 있습니다. 발을 잘 씻지 않아서 생기는 게 아닙니다. 원인은 잘 말리지 않아서입니다. 발도 그렇고, 신발도 잘 말려야 합니다. 여유가 된다면 구두와 운동화는 여러 켤레를 갈아시는 게 좋습니다. 평소 딱히 생길만한 원인이 없었는데, 간지러움이 계속되고 있다면 대부분은 잘 말리지 않아서 생긴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나머지는 타무시친키 골드만 쭉 발라도 충분합니다. 물론 증상이 호전되었다고 바르는 것을 멈추면, 수일 내 증상이 다시 시작됩니다. 꾸준히 바르는 게 중요한 이유입니다. 마지막으로 파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직구 쇼핑몰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른데, 제가 구매하는 곳은 한 병에 17,500원입니다.

 

 

비싸지도 않고 딱 좋다.

 

 

 

재팬 코리아라는 곳입니다. 여기가 배송비도 그렇고 제품값도 여러모로 저렴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무좀약이 잘 맞지 않는다 하신다면, 여기서 판매 중인 다른 제품을 써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부테나로크 스프레이와 연고도 일본 내에서 오랜 시간을 검증받았습니다. 꼭 이런 것들 아니어도 쇼핑 리스트에 오르내리는 주요 제품들은 모두 구매하실 수 있으니 한 번쯤 살펴보시면 도움 되리라 생각합니다.

 

 

재팬 코리아 바로 가기(링크)
- 여기서 타무시친키 골드를 판매합니다.
- 여행 가면 꼭 사 온다는 제품도 대부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