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일본 압박스타킹 메디큐토, 말이 필요 없는 부종 사냥꾼

반응형

[쇼핑]
일본 압박스타킹 메디큐토,
말이 필요 없는 부종 사냥꾼

글/사진 : 리스펙(respec.tistory.com)

 

 

부종이 참 문제입니다. 그때 그때 해결하지 않으면, 마치 살이 찐 것 처럼 착각하게 만듭니다. 또 케케묵은 부종은 풀어주기도 쉽지 않습니다. 건드릴 때마다 느껴지는 통증, 스트레칭을 시도할 시간 여유도 필요합니다. 여행지는 두말할 나위 없습니다. 가까운 나라 일본만 하더라도, 걸으러 간건지 놀러 간건지 모를 만큼 도보이동량이 많습니다.

 

다음날 아침 팅팅 부은 발은 신발을 거부하기 쉽상입니다. 노곤함을 풀기위해 하루 온종일 온천에 투자할 수는 없기에 마땅한 대안이 필요합니다. 또 꼭 여행이 아니더라도 하루 중 많은 시간을 서서 일하는 분들이라면, 이번글에 소개하는 압박스타킹이 제법 도움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다이어트 용도로도 접근하는 제품으로써, 어쩌면 이미 사용하고 계신 제품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불편한 다리부종, 잠들기전 간편하게

 

일본 압박스타킹중 가장 널리 알려진 제품인 메디큐토는 사실 한 가지 제품만 출시된 것이 아닙니다. 길이와 색상, 사용목적에 따라 다양한 라인업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효과는 대동소이 합니다. 장착 부위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다리 부종을 완화하는데 탁월합니다. 이를 토대로 다이어트 용도로 자기 전 신을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도 있습니다.

 

| 약 안먹어도 잠들었을 때 다리 부종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사실 압박스타킹은 영국에서 의료용도로 만든것이 시초가 된 제품입니다. 메디큐토와 같은 파생상품들은 압박감이 심하지 않고, 보정력을 높여 일상에서 즐겨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된 제품입니다. 떄문에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체형을 보정도 기대할 수 있는 만큼, 국내에서도 참 많은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수요가 있기에 국내에도 관련제품이 많이 등장했지만, 아무래도 기술력이 더 앞서나가는 일본이기에 꾸준한 관심이 이어지지 않나 생각합니다.

 

형태는 일반형과 발바닥 절반을 덮을 수 있는 L자형이 있습니다. 길이는 허벅지 일부를 덮을 수 있거나 하체 전반을 덮을 수 있는 제품, 장단지까지 덮을 수 있는 제품으로 구분됩니다. L자형 제품은 수면용도의 다이어트 스타킹으로서, 꼭 각선미를 관리한다는 측면보다는 부종을 효과적으로 낮추는데 목표를 두신다면 체감할 수 있는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 메디큐토는 외출용과 수면용을 구분하여 사용합니다.

 

일상은 물론 여행지에서도

 

일상은 물론 여행지에서 유용하단 이야기를 서두에서도 했지만, 가장 좋은건 추가 제품을 함께 사용했을 때 입니다. 국내에서는 올리브영 등지에서도 판매하고 있는데, 발바닥에 붙여 발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휴족시간을 함께 사용한다면 부종과 피로감을 단번에 잠재울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써보고 검증한 방법이기도 하고, 비용적인 부분도 크게 들어가지 않습니다.

 

| 땀이 차지 않아 쾌적하게 신을 수 있고, 스트레칭 없이도 간편하게 붓기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요즘 같은 쌀쌀한 날씨에는 바지안에 외출용도의 메디큐토를 착용한다면, 보온효과는 물론 하체의 핏을 맞추기에도 참 좋습니다. 때문에 일본에 여행가면 꼭 사와야할 제품으로도 정평이 나있기도 합니다. 여자친구의 평가를 들어보면, 처음 사용시에는 약간의 답답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민감한 피부를 지니신 분들은 알러지 증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셔야 하겠습니다.

 

다만, 일반적인 상황은 아니고, 반 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만큼 가격역시 합리적이란 평가를 들었습니다. 집 또는 숙소에 두 켤레 정도 마련해 두면 외출하지 않는 이상, 돌려쓰기에 충분합니다. 설령 외출이 필요한 순간이 있다하더라도 핏을 위해 매일같이 착용하고 나갈 일은 많지 않기 때문에 부종제거를 목적으로 한다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 착용감과 효과 모두 괜찮습니다.

 

일본에서 꼭 사와야할 물품, 여기서도 가능해

 

다만, 휴족시간의 경우는 올리브영에서도 구매할 수 있지만, 메디큐토의 전라인업을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방법이 마땅치 않습니다. 과거라면 일본여행가는 친구에게 부탁하거나, 이런 저런 카페에 가입하여 공동구매건이 없는지 살펴야 했지만 요즘은 쉽고 간편한 구매를 돕는 직구사이트가 제법 많아졌습니다. 약간의 가격비교는 필요하긴 하지만, 개인통관부호 발급 한 번에 국내쇼핑몰과 큰 차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어려운일도 없습니다.

 

| 종류가 많은 만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여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여러사이트가 있지만, 추천드리고 싶은 사이트는 재팬코리아 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제품의 가격이 타사 대비 소폭 저렴하다는 점, 단 돈 만원에 5-6개 품목은 해외배송비를 퉁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또 가입하자 마자 제공되는 1,000포인트를 조건없이 적용할 수 있고, 써본 결과 배송도 빠르고 편리했습니다. 무엇보다 휴족시간이나 메디큐토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예컨대 부모님을 위한 동전파스나 혈류개선 시리즈, 비타민 류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평소 맛이 궁금했던 일본과자나 커피, 고체카레 등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값이 비싸 면세점을 고집하던 일부 화장품이나 다이어트를 위한 서플리먼트 역시 구비하고 있기 때문에, 평소 필요했던 일본 제품들이 있었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여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링크) 일본 압박스타킹 사러가기
· 상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재팬코리아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해당 페이지를 통해서 메디큐토 및 일본 내수제품들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