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판클칼로리미트 복용법, 효과 괜찮아 인기 폭발

반응형

[쇼핑]
판클칼로리미트 복용법,
효과 괜찮아 인기 폭발

글/사진 : 리스펙(respec.tistory.com)

 

 

살 빼는 방법은 전국민이 다 압니다. 먹는 양은 줄이고, 운동 량을 늘리면 쭉쭉 빠질 수 있습니다. 그런데 몸이 말을 듣지 않습니다. 머리는 아니라고 외치지만, 두 손과 입은 분주합니다. 운동도 쉽지 않습니다. 산더미 처럼 가득 쌓인 업무를 처리하다 보면 달이 높게 뜰 즈음 집으로 돌아오기 마련이고, 허기진 뱃속 달래지 않는다면 쉽게 잠에 들기도 어렵습니다.

 

설령 식사량을 줄이고, 운동을 시작하더라도 불편함은 여전합니다. 변기에 앉아 아랫배에 힘을 잔뜩 주더라도 시원찮은 배변량 덕분에 또다시 저녁 식사량을 늘리기 되고, 하루 종일 더부룩한 느낌과 불편한 감정이 계속될 수 있습니다. 이렇듯 시간탓, 컨디션탓, 업무탓 하다보면 몸무게는 재자리를 멤돌고 처음 잡았던 계획은 수포로 돌아가는 일이 참 많습니다. 이런 답답한 상황을 끊을 수 있는 보조제가 있습니다.

 

운동은 귀찮고, 살을 빼고 싶다면

 

원론적인 해결방안은 아닙니다. 운동이 익숙하지 않은 이들에게 분명 번거롭고 귀찮은 일은 분명하지만, 서두에서 이야기 했듯이 집중하기 어려운 상황들이 계속됩니다. 하지만 살을 빼겠다는 목표는 달성해야 하기에, 나름의 해소책은 찾아야 합니다. 소개는 드리지만, 분명히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운동을 겸하면서 이 제품을 복용해야 나름의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 먹고 싶은 것 다 먹고, 칼로리 섭취는 상당부분 낮출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자체는 칼로리컷팅제 입니다. 원리는 먹고 싶은 고칼로리 음식, 또는 평소 먹고 있는 식사량의 상당부분이 체내에 흡수되지 않도록 방해하는 역할을 합니다. 제품의 설명 자체는 먹고 싶은 욕구를 참지 않더라도 칼로리 흡수를 줄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하지만, 들어가는 것 이상 빼내야만 살이 빠질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부위 다 괜찮은데, 또 적당한 식사와 운동을 기울이고 있지만 지나친 음주탓에 뱃살이 불어나는 분들이라면 단지 복용만으로 효과를 거둘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칼로리컷팅제를 찾는 대부분의 분들은 책상 앞에 앉아 시간 여유 내기 어렵고, 운동이 막연하게 힘들다 생각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평소 식사량의 흡수를 줄이고 최소한의 노력으로 칼로리를 소모하는 방향으로 목표를 잡아야 하겠습니다.

 

| 1회 4정, 1일 3회 복용하면 충분합니다.

 

참지말고 먹자, 칼로리를 효과적으로

 

참지말고 먹어도 괜찮습니다. 그런데 예전처럼 넉넉히 먹고 살을 뺄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가장 좋은 방향은 식사량을 줄일 만큼 줄였는데, 공복감이 상당하고 배변이 원활하지 않을 때. 공복감을 면할 수 있을 만큼만 식사량을 늘이고 약의 도움을 받는 것이 올바른 방안입니다. 많은 분들이 칼로리컷팅제로 재미를 보지 못하는 이유는 여기에 있습니다.

 

| 알약 섭취가 힘드신 분들은 차 타입의 제품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또 살 빼는 와중에 특히 단 음식이 땡길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거들더 보지 않았던 튀김과 과자가 끌리기 마련인데, 이런 부분도 이 제품을 섭취하는 것으로 소기의 만족도를 얻고 불안감을 낮출 수 있습니다. 소개드리는 제품은 판클에서 나오는 칼로리미트 입니다.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나이시토루의 경우도 큰 인기를 끌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유독 칼로리미트가 더 좋은 평가를 받습니다.

 

사실 이런 형태의 제품이 국내에 없었던 것은 아닙니다만, 방송과 인터넷을 통해 접하는 제품들은 한결같이 값이 비쌌습니다. 또 소량을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선뜻 선택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기성제품들의 반의 반 가격에 한달치를 구매할 수 있고, 복용방법도 간편합니다. 1일 3번, 1회당 4정을 미온수와 함께 섭취하되, 하루 12정을 넘기지 않으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장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나이시토루 보다 칼로리미트의 인기가 더 높습니다.

 

다섯 가지 천연소재 배합, 구매 좌표는 여기

 

성분 자체도 괜찮습니다. 디저트에 들어있는 당분을 기무네마라는 식물과 뽕나무 잎으로 다스립니다. 이는 인도에서도 전통적으로 사용하는 천연재료로서 오랜기간을 검증받았습니다. 여기에 밥과 빵, 면에 들어있는 탄수화물은 인겐콩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섭취를 차단하고, 육류와 기름진 음식 효소를 관리하는 클로브도 함께 배합되었습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키토산 역시 빠지지 않습니다.

 

| 1주기는 15일로, 최소수량을 먼저 드셔보시고 결정하셔도 되겠습니다.

 

일본에서는 약품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최소한의 기간을 주기라 표현합니다. 즉 이 주기동안 최소한의 양을 섭취해보고 효과를 느낄 수 없다면, 손쉽게 다른 제품을 선택할 수 있지만 국내 제품은 최소수량이 턱없이 높습니다. 칼로리미트의 1주기는 15일로서, 제품 역시 15일분 부터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알약 섭취가 부담스러운 분들이라면 차 형태의 제품 역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선호하는 복용방법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다이어트 서플리먼트로서 개개인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과 일본 내수 제품이기 때문에 일본 직구쇼핑몰을 이용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전자는 어떤 제품을 선택한다 하더라도 동일한 부분으로써, 판클 칼로리미트는 최소량 부터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장점이 있습니다. 또 구매방법도 과거와 달리 쉽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본 제품의 효과를 느껴보고자 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링크) 칼로리미트 구매하러가기
· 상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재팬코리아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해당 페이지를 통해 일본 내수 다이어트 서플리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