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붙이는 발바닥 핫팩, 요즘 날씨에 딱 좋아!

반응형

[쇼핑]
붙이는 발바닥 핫팩,
요즘 날씨에 딱 좋아!

글/사진 : 리스펙(respec.tistory.com)

 

 

일기예보는 진작부터 추워질 날씨를 예견했습니다. 하지만 양치기 소년 느낌이다보니 그 날 그 날 공기가 피부에 스며들고 나서야 무언가 대응하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뚝 떨어진 기온이 참 당혹스러웠습니다. 점심먹을 무렵만해도 제법 훈훈한 햇살이 썩 나쁘지 않았습니다. 평년처럼 서서히 추위가 몰려왔더라면, 미리 미리 대응했을텐데 정말로 하루 아침에 공기가 달라졌습니다.

 

가장 시린 곳은 손과 발이 아닐까 싶습니다. 칼바람에 시려울 귀의 경우는 겉옷 후미에 길게 늘어진 모자쓰면 그만이지만, 요리조리 한기 스며드는 탓에 손과 발이 따스할일 많지 않습니다. 이럴때가 바로 핫팩을 꺼내야 할 타임인데, 이왕 쓰는 것 부위별 제대로 대응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집근처 문방구만 가도 국내 제품 싼 것 참 많지만, 이왕이면 시간과 온도가 보장된 일본 제품 몇가지 소개해볼까 합니다.

 

내 발바닥 올겨울 따뜻하게 감싸줄

 

손은 양반입니다. 입김 호 불어 비비거나, 집이던 회사근처던 저렴한 장갑하나 사서 끼면 그런대로 버틸만 합니다. 하지만 딱딱하게 굳어가는 발바닥을 입김불어 녹일 순 없습니다. 사무실에 도착해서 신발 벗고 얼어붙은 발가락과 발바닥을 주물럭 거리다가는 그동안 쌓아온 모든 이미지를 송두리채 날려버리기 딱 좋습니다.

 

| 갑작스런 추위, 핫팩만큼 좋은것도 없습니다.

 

| 시원찮은 국산 핫팩 보다는 확실히 일본산 제품이 더 오랜시간 온기가 유지됩니다.

 

이왕이면 젠틀하게, 산뜻하면서 스마트하게 발을 녹여야 할텐데 어떤 모양새던 썩 달갑지 않습니다. 이럴때 붙이는 발바닥용 핫팩이 딱 입니다, 어설프게 돈 천원 남짓 주고 쓰면 출근길에 한 장, 퇴근길에 한 장 낭비해야 하지만 외쿡물 먹는 핫팩은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없는 이야기 할 수 없으니 직접 써 본 제품을 권하자면 일본산 발바닥 핫팩이 튼실합니다.

 

양말에 붙여쓰는 이 제품, 땀나지 않는 적당한 온도 37도를 꾸준히 유지하면서 9시간 가까이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양말겉에 붙여 운동화나 구두속 계속 함께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평균 사용시간 보다 더 오래 지속되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즉 최장 10시간을 잡아본다면 출퇴근길 커버하기에는 딱인 제품입니다.

 

| 조금 더 비싸기는 하지만, 지속시간 따져보면 되려 경제적입니다.

 

두툼한 쿠션감, 요즘 날씨에 딱 좋아

 

발바닥에 붙이는 제품으로 제법 쿠션감이 괜찮습니다. 발뒷꿈치에 붙여야 했다면 걸을 때마다 이질감 때문에 불안함 감이 있었을텐데 이동에 전혀 지장없이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또 꾸준하게 미온이 오랜시간을 감돌기 때문에 붙인듯 붙이지 않은 듯, 장시간 외부 활동을 이어가도 추위가 쉽게 다가서지 못했습니다.

 

| 봉투 하나에는 한켤레 분의 제품이 담겨있습니다.

 

제품도 다양합니다. 먼저 발가락 부위에 부착해서 살살 스며드는 한기를 방어할 수 있고, 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은 발바닥 전체를 감싸는 제품을 이용한다면 부담없이 쓸 수 있습니다. 또 발등을 위한 제품과 여성 구두에 딱 맞게 재단된 깔창 제품에 이르기 까지 어떤 상황에서도 든든하게 온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매일 쓰기에는 값이 만만치 않은 제품이기는 합니다. 한켤레 단위 천원 내지 이천원 사이로 가격이 설정되어 있어 매일 쓴다고 가정하면 애매한 구석이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같이 손과 발이 얼어붙을 듯이 뚝 떨어진 기온이 겨울내 한결 같은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가방이나 핸드백에 넣어두었다가 외부활동이 급하게 있는 날, 추위에 도저히 버티기 어려운 날 활용한다면 참 괜찮습니다.

 

| 필름을 떼어내면 바로 양말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취향 따라 골라 쓰는 두가지 색상

 

사용자의 취향까지 고려한 제품입니다. 색상도 구분되어 판매중에 있습니다. 남성분들은 검정색 양말을 즐겨 신기 때문에 검정제품을 선택하면 되겠고, 여성분들은 살색과 검정색중 그날 신은 스타킹 컬러에 맞춰 부착할 수 있습니다. 혹여나 구두나 운동화를 벗어야 하는 상황에서도 티나지 않는 제품이기 때문에 남들의 시선 의식도 피할 수 있습니다.

 

| 발가락용과 발바닥용, 발등용이 색상별로 판매되기 때문에 용도와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구매방법 입니다. 예상하셨겠지만 일본 내부제품이기 때문에 구매대행을 통해서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요즘은 이러한 과정이 복잡하지 않고, 집에서 인터넷 쇼핑하듯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가 있지만 정말 많은 핫팩 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 한 곳을 소개합니다.

 

이미 동전파스나 샤론파스 등을 즐겨 써오셨다면 한 번쯤 들어봤을 곳인 재팬코리아 입니다. 먼저 제품 가짓수가 참 많습니다. 일본 발바닥 핫팩뿐 아니라 잘나간다 알려진 대부분의 일본 제품을 손쉽게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모든 페이지의 한글화 및 원화 표기가 이루어져 있고, 배송과정이 빠르고 저렴하기 때문에 이점이 참 많습니다. 당장 오늘 내일 한파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다음 추위를 대비해서 아래 링크로 접속해 보시길 바랍니다.

 

(링크) 붙이는 발바닥 핫팩 구매하러가기
· 상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재팬코리아 홈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해당 페이지를 통해 붙이는 핫팩과 다양한 일본 내수 정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